Research-driven Investing

Global in scope. Client-centered in mission.

최근 시황

 

글로벌 경제 전망: 2015년 2월

글로벌 성장 전망은 여전히 불안하며, 전망은 주로 유가 급락의 원인과 결과에 의해 좌우되고 있습니다. AB는 글로벌 유가의 급락이 주로 공급 측면의 현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. 미국을 중심으로 한 비 OPEC 국가들의 생산 증가 및 전통적 석유 생산 국가들의 감산이 없다는 점이 공급 과잉 상황을 유도하였습니다

글로벌 경제 전망: 2015년 1월

글로벌 경제 성장률은 2014년 2.7% (추정)에서 2015년 3%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지난 몇 개월간 크게 하락한 에너지 가격이 전망에 있어 하방 위험 및 상방 위험 모두로 작용하면서 국제 경제 환경은 유동적입니다. 전체적으로 에너지 가격의 하락은 글로벌 성장에 긍정적인 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, 긍정적 영향의 상당 부분은 주로 선진 경제권에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.

글로벌 경제 전망: 2014년 12월

글로벌 성장 사이클은 여전히 느리고 불균형합니다. 최근 예측에 따르면 글로벌 GDP는 2014년 2.6% 및 2015년 3.1%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. 이러한 부진한 성장 환경과 더불어 일부 국가들의 (하락까지는 아니지만) 낮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중앙은행들은 정책을 더욱 완화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전망됩니다. 이러한 그룹에 속하는 중앙은행으로는 유럽 중앙은행 (ECB), 일본 중앙은행 (BOJ), 중국 인민은행 (PBOC) 및 여러 개발 도상국 중앙은행을 들 수 있습니다.

기준가 및 운용성과